본문 바로가기
프로그램/SKT FLY AI

SKT FLY AI 3기 : 번외편 - 일상

by hsloth 2023. 7. 31.

 

현재 나는 SKT FLY AI 3기 교육생 신분이다.

이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, 나의 소소한 일상을 올려보려고 한다.

(궁금한 분들도 계실 것 같아서!)

 

먼저, 보라매 사옥 사진이다!

 

아래 사진은 우리가 강의를 듣는 층의 사진이다!

2주마다 강의실을 바꾼다.

 

B동의 사진

 

A동의 사진

 

자리는 매주 월요일마다 선착순으로 이름을 적어서 결정한다!

 

심심할 때 보라매 공원도 근처에 있어서 갈 수 있다!

 

하리가 베트남 여행 갔다오고 사온 선물들이다... 감동...!

 

그리고 수업을 열심히 들으면(?) 이렇게 커피 쿠폰을 많이 주신다! 이 커피 쿠폰은 사내 1층에 카페가 있는데 그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. (한 장당 2000원이다!)

 

일상 사진

고시원 테라스(?)에서 동생이랑 치맥도 먹고.

 

같이 한강 가서 라면도 먹었다 ㅎㅎ

 

프로젝트 팀원들이랑 한 컷!

 

우리 팀 줌 회의 사진이다. 다들 너무 좋은 사람이다... 우리팀 최고...!!!

 

간식을 두둑히 쟁여두는 이범기씨... 그만먹어요

 

클라우드 스터디 팀원들이랑 스터디 끝나고 단체샷!

 

스터디 끝나고 카트도 한 판 해주고 ㅋㅋㅋ

 

카트하는 재혁이와 구경꾼들.jpg

 

이제는 CV스터디가 아닌 CV스터디 팀원들과도 놀러갔다! Google I/O Extended 행사!

가서 낚시도 하고

 

코딩 빠르게 하는 게임에서 책도 타고~

 

행사가 끝나고 다같이 저녁먹고 카페가서 공부하고...

 

인생네컷도 찍었다!

 

우리팀 화이팅 구호

 

 

프로그램을 하면서 좋은 사람들을 만나고 좋은 추억들을 쌓는 것 같다.

내 주변에는 너무 좋은 사람들이 많은 것 같다.

이런 일상들을 소중히 여기되, 주변 사람들의 친절과 배려를 당연하다고 생각하지 말고 항상 감사하면서 더욱 노력하는 내가 되어야겠다.

 

모두들 다 잘 됐으면 좋겠다.

화이팅!

 

참고로 모든 사진은 허락받고 ㅎㅎ 올렸습니다...!